주차된 오토바이 사고 가해자 보험사에서 거짓말을 합니다.

안녕하세요

제 오토바이를 집 건물 주차공간에 주차를 해놨습니다.

가해자 분이 주차를 하시다 오토바이를 박으셔서 오토바이가 넘어졌고 보험접수까지 해주신 상태입니다.

수리를 하려했는데 부품을 지금 시키면 언제 올지도 모른다고 오토바이 센터에서 그러시고 생계유지때문에 수리를 맡길 여건이 안되어서 미수선 처리를 해달라고 보험사에 요청을 한 상태입니다.

보험사에서 연락이와서 가해자분께서 미수선 거부를 하셔서 미수선 처리가 안되니 수리를 맡기라고 하십니다.

제 여건이 지금 수리를 맡기기엔 어려움이 있어 가해자분께 따로 연락을 드려 상황을 말씀드리고 미수선 거부를 하셨다고 하시던데 혹시 이유가 있는지 여쭤보니 가해자분께서는 사고내서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보험사에 피해자분께서 원하시는 쪽으로 원할하게 처리 해달라고 말씀을 드렸는데 보험사에서 가해자분께 보험사측에서 알아서 처리해드릴테니 혹시 피해자분께 연락이 오면 그냥 보험사로 연락하라고 시켰다고합니다.

그러고선 보험사측에선 저에게 연락하여 가해자분이 미수선처리를 거부하고 계셔서 처리를 해줄 수 없다고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시 보험사에 전화해서 가해자분과 연락했는데 가해자분은 거부를 한적이 없으시다는데 어떻게 된거냐고 따지고 싶은데 주말이라 연락이 안되네요 보험사측 태도가 너무 화가나는데 혹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 사고 당시 cctv 와 통화녹음도 다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서울지방변호사회 소속으로 Law-korea 법률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김광석 변호사입니다.

그러고선 보험사측에선 저에게 연락하여 가해자분이 미수선처리를 거부하고 계셔서 처리를 해줄 수 없다고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시 보험사에 전화해서 가해자분과 연락했는데 가해자분은 거부를 한적이 없으시다는데 어떻게 된거냐고 따지고 싶은데 주말이라 연락이 안되네요 보험사측 태도가 너무 화가나는데 혹시 어떻게 방법이 없을까요?

가해자는 진실을 이야기 하고 있을까???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