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바람 또 폈어..

진짜 유전인가 싶네요. 저희 시아버지가 그렇게 젊었을 때 바람을 폈다 그랬는데 결혼할 때만 해도 아 그렇구나 하고 우리 남편은 다를 거라 생각하고 결혼했어요. 엄마가 뜯어 말리긴 했었거든요,.. 만나지 말라고.. 근데 사람이 너무 좋아서 만났는데 시도때도 없이 배우자바람피는 중입니다. 벌써 여자만 4명째예요 결혼한지 2년밖에 안됐는데 완전 미친놈이라 꼭 이혼하고 싶은데 이혼 안하겠다고 합니다. 제가 증여받을 재산 때문에 그런 것 같은데... 이거 나눠줘야할필요없죠? 그리고 상간녀들 상대로 소송도 걸 수 있죠? 이제 배우자바람 너무지긋지긋해요.


👽👽최고의 답변👽👽

안녕하세요. 종합법률그룹 테헤란의 이동화변호사입니다.

걱정하시는 부분에선 괜찮을 것 같습니다.

혼인기간도 짧고 증여받을 재산에 대해 남편의 기여도가 적을 것으로 보이기 때문인데요.

4명의 상간녀들을 상대로 소송도 가능합니다.

다만 소송 전에 부정행위를 입증할 수 있는 증거들을 확보하셔야겠지요.

증거를 수집할 때 주의하실 점이 있다면 필히 합법적인 경로로 수집하시기를 바랍니다.

간혹 사람을 고용하거나 불법장치를 부착해 증거를 수집하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 경우 재판에서 전혀 효력이 없습니다. 그러니 소송 준비 단계에서부터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의 장점 딱 3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무작정 소송을 강요하지 않습니다.

둘째, 냉철한 판단력과 세심한 소통을 겸비하고 있습니다.

셋째, 최근 법적 동향과 알맞은 해결책을 제시합니다.

자랑이 아닙니다. 신뢰가 무엇보다 중요한 이혼/가사 소송의 특성을 알기에, 최소한 제가 누군지 안 뒤에 저를 믿고 맡겨주셨으면 하는 저의 진심입니다.

지금 당장 제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몇가지 질문에 답해주세요.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 간편상담신청 양식 ▼

https://thr-law.co.kr/survey?page_id=divorce_in

질문과 답변을 친구들과 공유하세요.